만5세 11월 관찰일지 (18명분량 18페이지입니다 강추, 아동관찰일지, 유아관찰일지)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분량 : 18 페이지 /hwp 파일 |
설명 : 만5세를 대상으로 한 아동관찰일지 입니다. 18명 대상으로 한 관찰일지이며 18페이지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영역별로 관찰이 이루어졌으며 영역별 평가가 기록되어있습니다. 직접 관찰하고 평가한 내용이구요. 내용평가 정말 알찹니다. 보시고 많은 도움되세요~^^ |
이름 생년월일(월령) 구분 신체운동 ( 11 / ) 의사소통 ( 11 / ) 사회관계 ( 11 / ) 예술경험 ( 11 / ) 자연탐구 ( 11 / ) 비고 친구보고 따라그리기를 하는데 앞에 서 있는 친구를 자세히 보더니 머리부터 그리기 시작한다. 그리고는 바지의 구겨진 부분도 표현하기 시작한다. “선생님, 근데 위에 옷에 있는 영어는 못적겠어요”한다. 상상해서 그리는 활동뿐만 아니라 친구를 보고도 그림으로 표현할 수 있고 세심하게 표현할 수 있다.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2019년 1월 10일 목요일
만5세 11월 관찰일지 (18명분량 18페이지입니다 강추, 아동관찰일지, 유아관찰일지)
2019년 1월 9일 수요일
[솔루션] Irwin 회로이론 11판 솔루션
[솔루션] Irwin 회로이론 11판 솔루션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분량 : 1982 페이지 /zip 파일 |
설명 : Irwin 회로이론 11판 솔루션 입니다. 모든 챕터 전부 있습니다. 같은 판수여도 번역본이랑 원서의 문제 구성이 다릅니다. 이 솔루션은 원서 기준이기 때문에 번역본이랑은 문제 순서가 다릅니다. 이 점 참고하고 받아주세요. |
ch1. Basic concepts ch2. Resistive circuits ch3. Nodal and loop analysis techniques ch4. Op-Amplifiers ch5. Additional analysis techniques ch6. Capacitance and inductance . . . . .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다문화가족 방문 지도사 자기소개서] 최신 다문화가족 방문 지도사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샘플_자기소개서 합격예문_베스트 자기소개서
[다문화가족 방문 지도사 자기소개서] 최신 다문화가족 방문 지도사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샘플_자기소개서 합격예문_베스트 자기소개서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분량 : 2 페이지 /hwp 파일 |
설명 : [다문화가족 방문 지도사 자기소개서] 최신 다문화가족 방문 지도사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샘플_자기소개서 합격예문_베스트 자기소개서 다문화가족 방문 상담사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샘풀입니다. 실제 서류전형에 합격한 자기소개서이며, 자기소개서 첨삭 전문 컨설턴트에게 검토받은 자료입니다. 읽어보시면 어떻게 자기소개서를 작성해야 되는지 아실 수 있을 것입니다. 자기소개서 작성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자료이길 바랍니다. |
[다문화가족 방문 지도사 자기소개서] 최신 다문화가족 방문 지도사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샘플_자기소개서 합격예문_베스트 자기소개서 ■ 목차 01. 인간 및 사회관계 - "밝고 친근한 다문화가족 방문 지도사로 다가가" 02. 본인의 전공 및 경력에 관한 소견 - "진정한 나눔과 베품의 기쁨과 가치를 체험하며" 03. 임용 후 활동계획 - "다문화가족의 문화나 환경을 세심하게 고려하여 맞춤형 지도에 힘쓰고" ■ 본문일부 02. 본인의 전공 및 경력에 관한 소견 "진정한 나눔과 베품의 기쁨과 가치를 체험하며" 사회봉사활동을 평생 해 오신 부모님께서는 먼저 주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차근차근 진정한 나눔과 베품을 행하라고 항상 강조하며 말씀하셨습니다. 사회봉사에 대한 실질적이고 실체적인 신념을 가지고 - 중략 - 03. 임용 후 활동계획 "다문화가족의 문화나 환경을 세심하게 고려하여 맞춤형 지도에 힘쓰고" 다문화 가족방문 지도사로서 무엇보다도 다문화가족이 지니고 있는 문화나 환경을 세심하게 고려하여 맞춤형 지도에 힘쓰고 싶습니다. 물론 다양한 문화와 환경적 요소들을 개별적으로 지니고 있는 - 중략 -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종가지존 - 종가매매/단타매매
종가지존 - 종가매매/단타매매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분량 : 1 페이지 /7z 파일 |
설명 : - 다수가 같은 검색. 같은 타점으로 진입을 결정하면 안되므로 별도로 공유합니다. - 추가로 타점이 동일할 소지가 있는 경우는 이곳으로 업로드 예정입니다 - 타점이 동일하게 될 가능성이 있는 내용을 제외하고는 모두 유튜브에 공개합니다. |
종가매매, 단타매매 기법 강의 1. 강의파일 다수. 2. 검색식. - 다수가 같은 검색. 같은 타점으로 진입을 결정하면 안되므로 별도로 공유합니다. - 추가로 타점이 동일할 소지가 있는 경우는 이곳으로 업로드 예정입니다. - 현재는 시간외매매기법 공유를 구상중입니다. - 타점이 동일하게 될 가능성이 있는 내용을 제외하고는 모두 유튜브에 공개합니다. - 해서. 가능한 본기법을 보기보다는 유튜브에서 성명하는 관점, 방법을 익히셔서 직접 타점을 잡아서 매매해나가시길 권장합니다. 기법이란건. 그리 중요한게 아닙니다. 스스로 충분히 완성하고 익히실수 있습니다.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청소년복지] 청소년복지가 아동복지에 비해서 다른 특성에 대해서 서술하시오
[청소년복지] 청소년복지가 아동복지에 비해서 다른 특성에 대해서 서술하시오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분량 : 3 페이지 /hwp 파일 |
설명 : [청소년복지] 청소년복지가 아동복지에 비해서 다른 특성에 대해서 서술하시오 Ⅰ 서론 Ⅱ 본론 1. 아동과 청소년의 구분 2. 아동복지와 청소년복지의 구분 3. 청소년복지가 아동복지에 비해서 다른 특성 Ⅲ 결론 및 의견 참고문헌 |
[청소년복지] 청소년복지가 아동복지에 비해서 다른 특성에 대해서 서술하시오 Ⅰ 서론 아동의 특성은 미성숙한 상태, 의존과 보호받아야 할 대상, 생리적 욕구와 인격적 욕구가 함께 충족되어야 할 존재, 민감하며 가정을 중심으로 사회화되어 가는 시기이며 사회적 인간으로 성장하기 위해 사회 환경에 적응할 수 있는 능력을 학습해야 하는 시기이고, 이에 비해 청소년은 아동으로부터 성인으로의 육체적 성숙, 지적·정서적 발달과 함께 독립적 의존의 갈등, 자아정체감의 확립, 저항과 비판의식 등의 특성을 지닌다. 이에 본론에서는 청소년복지가 아동복지에 비해 다른 특성에 대해서 살펴보고자 한다. Ⅱ 본론 1. 아동과 청소년의 구분 아동과 청소년을 구분 짓는 일은 쉽지 않다. 발달시기로 구분하는 아동기의 아동과 청소년기의 청소년의 연령범위는 발달시기를 보는 시각에 따라서 다를 수 있다. 아동이라는 용어의 탄생이 노동의 사회적 측면이 강하게 부각된 것과 같이 청소년의 개념 도입도 그리 오래되지는 않았다...<중략>.. 2. 아동복지와 청소년복지의 구분 아동복지와 청소년복지는 모든 아동과 청소년, 아동·청소년의 가족 등을 대상으로 하는 법률, 정책, 서비스 등 직·간접적 지원을 통해 아동과 청소년의 올바른 성장과 발달의 기회, 여건을 만들어 주는 것이라고 볼 수 있고, 법률에 의해 정의를 한다면 ‘아동복지법’ 제1장 제3조를 근간으로 하여 ‘아동의 행복한 삶을 위한 기본적인 여건조성과 조화롭게 성장·발달할 수 있도..<중략>.. 3. 청소년복지가 아동복지에 비해서 다른 특성 아동복지와 청소년복지의 정의는 사회복지의 한 분야로서 아동과 청소년의 복지 추구, 욕구 충족을 통해 아동·청소년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투입하는 사회적 노력과 책임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청소년은 아동과 다르게 세상을 이해하고 경험하기 때문에 아동을 위한 복지적 실천의 방법으로 청소년에게 접근하는 데는 한계가 있다. 그동안 삶의 경험과 발달과정상의 차이를 인식하는 연구결과들은 아동을 위해 형성된 복지이론과 방법을 청소년에 적용하는 한계를 확인해준다. 따라서 청소년복지가 아동복지에 비해서 다른 특성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1) 아동복지의 특성 아동이 당면하고 있는 개인적·가정적·환경적 특성을 고려하여 대상이 세분화되는 경향이 있으며 아동은 미성숙한 존재이기 때문에 아동뿐 아니라 보호자도 그 대상에 포함하고 있다. 아동복지는 다른 사회복지 분야에 비하여 매우 포괄적인 측면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은 아동이 겪고 있는 다양한 문제의 해결에 더 나아가 건전한 성장과 발달이라는 적극적인 특성을 가지고 있다. 2) 청소년복지의 특성 청소년복지는 아동복지와 구별되는 독립된 사회복지분야 중의 하나로서 청소년의 기본욕구 충족과 건강한 성장과 발달의 촉진은 물론 청소년을 둘러싼 환경이 청소년의 성장을 돕기 위해 최적의 기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청소년과 가정, 사회를 통해 직간접적으로 제공되는 모든 사..<중략>.. Ⅲ 결론 및 의견 참고문헌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만2세 1월 영아관찰일지 7명 8페이지(영아관찰기록, 영아관찰일지)
만2세 1월 영아관찰일지 7명 8페이지(영아관찰기록, 영아관찰일지)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분량 : 8 페이지 /hwp 파일 |
설명 : 만2세를 대상으로 한 관찰일지 입니다.7명을 대상으로 한 관찰로 8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영역별 관찰과 영역별 평가가 기록되어있습니다.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되세요. 평가인증에도 도움되세요~~ |
이름 생년월일(월령) 구분 기본생활 ( 1 / ) 신체운동 ( 1 / ) 의사소통 ( 1 / ) 사회관계 ( 1 / ) 예술경험 ( 1 / ) 자연탐구 ( 1 / ) 비고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2019년 1월 8일 화요일
인간행동과사회환경 2018 (생활과학과 사회복지학과) 행동주의 이론과 사회적 학습이론을 비교분석하고, 왜 어떤 사람은 상습적으로 절도를 일삼는 사람이 되었-방통대 인간행동과사회환경
인간행동과사회환경 2018 (생활과학과 사회복지학과) 행동주의 이론과 사회적 학습이론을 비교분석하고, 왜 어떤 사람은 상습적으로 절도를 일삼는 사람이 되었-방통대 인간행동과사회환경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분량 : 14 페이지 /hwp 파일 |
설명 : - 인간행동과사회환경(생활과학과 사회복지학과) 중간과제물입니다. - 인간행동과사회환경 공통형 중간과제 행동주의 이론과 사회적 학습이론을 비교분석하고, 왜 어떤 사람은 상습적으로 절도를 일삼는 사람이 되었는지 각각의 이론에 근거하여 설명하고 치료 혹은 해결방안을 사례를 들어 구체적으로 제시하시오. 에 대하여 작성하였습니다. - 상습적으로 자전거를 절도하는 사례자를 선정하여 절도행위 사례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제시하였습니다. - 행동주의 이론을 바탕으로 대상자의 절도 행위를 분석하고 이에 대한 해결방안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제시하였습니다. - 사회적 학습이론을 바탕으로 대상자의 절도 행위를 분석하고 이에 대한 해결방안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제시하였습니다. - 방송통신대학교 인간행동과사회환경(생활과학과 사회복지학과) 공통형 중간과제물 작성시 많은 참고가 될거라 생각합니다. |
인간행동과사회환경 행동주의 이론과 사회적 학습이론을 비교분석하고, 왜 어떤 사람은 상습적으로 절도를 일삼는 사람이 되었는지 각각의 이론에 근거하여 설명하고 치료 혹은 해결방안을 사례를 들어 구체적으로 제시하시오.- 방송통신대 생활과학과 사회복지학과 인간행동과사회환경 목 차 Ⅰ. 서 론 – 인간행동과사회환경 들어가기 Ⅱ. 본 론 1. 행동주의 이론 1) 행동주의 이론의 대표적 이론가 - 스키너 2) 행동주의 이론의 핵심개념 – 자극과 반응 3) 조작적 조건화 4) 강화와 처벌 2. 사회적 학습이론 1) 사회적 학습이론의 대표적 이론가 – 반두라 2) 반두라의 사회적 학습이론의 핵심개념 – 모방과 자기효능감 3) 사회적 학습이론의 관찰학습 과정 3. 행동주의 이론과 사회적 학습이론의 비교 1) 행동주의 이론과 사회적 학습이론의 공통점 2) 행동주의 이론과 사회적 학습이론의 차이점 4. 상습적으로 절도를 일삼는 대상자의 사례 소개 5. 대상자에 대한 분석과 해결방안 – 행동주의 이론에 근거하여 1) 행동주의 이론에서 상습적으로 절도를 일삼게 된 근거 2) 행동주의 이론에서 상습적인 절도를 치료하고 해결할 수 있는 방안 모색 6. 대상자에 대한 분석과 해결방안 – 사회적 학습이론에 근거하여 1) 사회적 학습이론에서 상습적으로 절도를 일삼게 된 근거 2) 사회적 학습이론에서 상습적인 절도를 치료하고 해결할 수 있는 방안 모색 Ⅲ. 결 론 참고문헌 인간행동과사회환경 행동주의 이론과 사회적 학습이론을 비교분석하고, 왜 어떤 사람은 상습적으로 절도를 일삼는 사람이 되었는지 각각의 이론에 근거하여 설명하고 치료 혹은 해결방안을 사례를 들어 구체적으로 제시하시오.- 방송통신대 생활과학과 사회복지학과 인간행동과사회환경 Ⅰ. 서 론 – 인간행동과사회환경 들어가기 인간행동과사회환경 공통형 중간과제 행동주의 이론과 사회적 학습이론을 비교분석하고, 왜 어떤 사람은 상습적으로 절도를 일삼는 사람이 되었는지 각각의 이론에 근거하여 설명하고 치료 혹은 해결방안을 사례를 들어 구체적으로 제시하시오.에 대하여 작성하고자 한다. 행동주의 이론과 사회적 학습이론은 인간의 학습과 발달의 측면에서 핵심적인 이론으로 환경에 의해서 인간의 행동이 변화 가능하다는 기본적인 개념을 같이 하는 이론들이다. 행동주의 이론은 기본적으로 인간의 모든 행동이 환경의 조절로 변화 가능하다고 보는 것으로 자극과 반응을 통한 인간의 학습 과정을 설명하였다. 대표적인 학자로는 스키너를 들 수 있는데, 그가 고안한 스키너상자를 이용하여 조작적 조건화라는 이론을 제시하였다. 사회적 학습이론의 대표적인 학자는 반두라로 그는 행동주의에서 제기하는 조작적 조건화로 인간의 학습을 설명하기에는 한계가 있다고 생각하고 관찰학습을 통한 인간의 학습과정을 제시하였다. 본 글에서는 환경적 자극으로 인간의 학습을 유도한다는 개념에서 출발하는 사회적 학습이론과 행동주의 이론에 대해서 살펴본 후에 두 이론이 갖는 공통점과 차이점을 통하여 비교 분석해 보고자 한다. 그리고 실제 상습적으로 절도를 일삼는 사례를 소개하고 대상자가 이러한 상습적인 절도를 하게 된 근거를 행동주의 이론과 사회적 학습이론을 통하여 분석해 본 뒤 각 이론을 통하여 치료방법 및 해결방안에 대해서 모색하면서 과제를 마치도록 하겠다. Ⅱ. 본 론 1. 행동주의 이론 행동주의에서는 인간을 선과 악의 이중의 잣대로 평가하지 않고, 두 가지 가능성을 모두 가진 존재로서 인식하였다. 이러한 의미에서 로크의 백지설을 따른다고 할 수 있겠다. 행동주의에 따르면 인간은 환경에 따라서 선하게도 될 수 있고 악하게도 변할 수 있다. 인간에게는 선한마음과 악한마음이 따로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사람의 마음을 선하게 만드는 환경과 악하게 만드는 환경만이 존재한다고 믿었다.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스키너의 행동주의 이론과 반두라의 사회 학습이론의 공통점과 차이점 기술하시오
스키너의 행동주의 이론과 반두라의 사회 학습이론의 공통점과 차이점 기술하시오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분량 : 6 페이지 /hwp 파일 |
설명 : 스키너의 행동주의 이론과 반두라의 사회 학습이론의 공통점과 차이점 기술하시오 Ⅰ. 서론 Ⅱ. 본론 1. 부르스 프레드릭 스키너 이론 2. 반두라(Bendura) 사회학습 이론 3. 스키너의 행동주의 이론과 반두라의 사회 학습이론의 공통점과 차이점 Ⅲ. 결론 참고문헌 |
Ⅰ. 서론 Ⅱ. 본론 1. 부르스 프레드릭 스키너 이론 2. 반두라(Bendura) 사회학습 이론 3. 스키너의 행동주의 이론과 반두라의 사회 학습이론의 공통점과 차이점 Ⅲ. 결론 참고문헌 2) 스키너와 반두라의 차이점 인간행동의 결정요인에 대한 시각의 차이이다. 스키너는 환경적 요인에 의해 인간본성이 결정된다고 보는 기계론적 환경론의 입장을 취하고 있으며, 반두라는 인간행동은 인지특성, 행동, 환경이 서로 상호작용한 결과라고 보는 상호적 결정론의 입장을 취하고 있다. 인간이 어느 정도 합리적 존재인가에 대한 관점의 차이이다. 스키너는 인간의 내면세계는 연구할 필요가 없어 인간본성의 합리성에 대해 논의 자체를 거부하였지만, 반두라는 인간은 자신의 인지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종가지존 - 종가매매/단타매매
종가지존 - 종가매매/단타매매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분량 : 1 페이지 /7z 파일 |
설명 : - 다수가 같은 검색. 같은 타점으로 진입을 결정하면 안되므로 별도로 공유합니다. - 추가로 타점이 동일할 소지가 있는 경우는 이곳으로 업로드 예정입니다 - 타점이 동일하게 될 가능성이 있는 내용을 제외하고는 모두 유튜브에 공개합니다. |
종가매매, 단타매매 기법 강의 1. 강의파일 다수. 2. 검색식. - 다수가 같은 검색. 같은 타점으로 진입을 결정하면 안되므로 별도로 공유합니다. - 추가로 타점이 동일할 소지가 있는 경우는 이곳으로 업로드 예정입니다. - 현재는 시간외매매기법 공유를 구상중입니다. - 타점이 동일하게 될 가능성이 있는 내용을 제외하고는 모두 유튜브에 공개합니다. - 해서. 가능한 본기법을 보기보다는 유튜브에서 성명하는 관점, 방법을 익히셔서 직접 타점을 잡아서 매매해나가시길 권장합니다. 기법이란건. 그리 중요한게 아닙니다. 스스로 충분히 완성하고 익히실수 있습니다.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만2세 12월 영아관찰일지 (7명분량 7페이지입니다 영아관찰기록 강추)
만2세 12월 영아관찰일지 (7명분량 7페이지입니다 영아관찰기록 강추)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분량 : 7 페이지 /hwp 파일 |
설명 : 만2세를 대상으로 한 12월 영아관찰일지 입니다. 7명을 대상으로 7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영역별 관찰하였고 영역별 평각가 있습니다. 알차게 관찰하고 평가하였습니다. 많은 도움되시고 3차평가인증까지 참고하세요. |
이름 생년월일(월령) 구분 기본생활 ( 12 / ) 신체운동 ( 12 / ) 의사소통 ( 12 / ) 사회관계 ( 12 / ) 예술경험 ( 12 / ) 자연탐구 ( 12 / ) 비고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EQ가 높은 사람과 스트레스 대응능력이 뛰어난 사람들의 공통점에 대해 알아봅시다
EQ가 높은 사람과 스트레스 대응능력이 뛰어난 사람들의 공통점에 대해 알아봅시다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분량 : 6 페이지 /hwp 파일 |
설명 : EQ가 높은 사람과 스트레스 대응능력이 뛰어난 사람들의 공통점에 대해 알아봅시다 Ⅰ. 서론 Ⅱ. 본론 1. EQ가 높은 사람 2. 스트레스 대응능력이 뛰어난 사람 3. EQ가 높은 사람과 스트레스 대응능력이 뛰어난 사람들의 공통점 1) 자기인지 능력 2) 사람을 대하는 유연함 3) 감정이입 능력 4) 끈기 5) 낙관성 6) 충격의 조절능력 4. 시사점 Ⅲ. 결론 참고문헌 |
Ⅰ. 서론 Ⅱ. 본론 1. EQ가 높은 사람 2. 스트레스 대응능력이 뛰어난 사람 3. EQ가 높은 사람과 스트레스 대응능력이 뛰어난 사람들의 공통점 1) 자기인지 능력 2) 사람을 대하는 유연함 3) 감정이입 능력 4) 끈기 5) 낙관성 6) 충격의 조절능력 4. 시사점 Ⅲ. 결론 참고문헌 Ⅰ. 서론 인간은 스트레스를 경험하게 되면 스트레스를 유발시키는 사건 속에서 자신의 감정을 해결하고 적응하기 위해 여러 가지 대처행동을 하게 된다. 스트레스 상황에서 성공적으로 대처하면 건강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지만 실패하게 되면 심리적·정서적 부적응을 가져온다는 점에서 그 중요성이 강조되어 왔다. 사람들은 스트레스에 대해 여러 가지 방식으로 대응 또는 대처하게 된다. 스트레스가 유발되는 사건이 발생하게 되면 이에 대응하기 위해 그 상황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찾으려고 노력하거나, 그 문제에 대해 친구, 친지, 전문가와 이야기하거나 그 상황의 재미있는 면을 보려고 한다거나, 그 문제에 대해 걱정을 하지 않고 모든 것이 잘될 것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